김상구목사구원론강요(11) 중생의 증거가 무엇인가 > 성경공부 | KCMUSA

김상구목사구원론강요(11) 중생의 증거가 무엇인가 > 성경공부

본문 바로가기

  • 성경공부

    홈 > 목회 > 성경공부

    김상구목사구원론강요(11) 중생의 증거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본문

    5. 중생의 증거


    중생의 증거를 어떤 사람이 갖는 확신에서 찾으면 안 된다. 확신은 언젠가 의심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생의 증거를 내 지식에서 찾을 수 없다. 인간의 지식은 죽음 다음의 일에 전혀 무지하다. 중생의 증거가 특별한 경험, 방언을 할 수 있다거나, 어떤 환상을 본 것에서 찾아져서도 안 된다. 이런 특별한 경험은 중생한 사람에게 다 꼭 같이 있는 것도 아니고 똑 같은 것도 아니다.


    중생의 증거는 천지는 없어져도 일점일획도 없어지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다. 중생의 증거는 내가 예수를 믿을 때 중생했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고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 하나님의 말씀보다 더 확실한 증거는 없다. 아래 말씀들이 중생한 증거를 확실하게 해 준다.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요1장 10-13절)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요5장 24절)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요6장 47-48절)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과실을 맺게하고 또 너희 과실이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니라>(요15장 16절)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않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고전12장 3절)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엡2장 8-9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성경에 이르되 누구든지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한 주께서 모든 사람의 주가 되사 저를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부요하시도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롬10장 10-13절)



    내 부모가 정말 나의 부모라는 사실을 내 편에서는 증명할 수 없다. 나는 어디서 주어 온 자식일 수도 있다. 내가 내 부모의 자녀라는 것을 제일 확실하게, 제일로 바로 아는 사람은 내 부모다. 내 부모가 거짓말하지 않고 내가 내 부모의 자녀라고 말하면 이보다 더 확실한 증거는 없다. 내가 믿음으로 하나님의 자녀 되었다고, 하나님이 나를 택해 구원해 주셨다고 하는 하나님의 말씀이 가장 확실한 중생의 증거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