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선교의 새로운 시대를 소망합니다 > 선교편지 | KCMUSA

몽골 선교의 새로운 시대를 소망합니다 > 선교편지

본문 바로가기

  • 선교편지

    홈 > 선교 > 선교편지

    몽골 선교의 새로운 시대를 소망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작성일2020-12-20 | 조회조회수 : 2,376회

    본문

    주님께서 오시는 성탄의 기쁨이 코로나로 지친 모든 이들의 마음 가운데 위로와 소망으로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바라며 새해를 준비하는 몽골 선교가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새로운 시대로 열려지기를 소망하며 기도의 제목을 올립니다.

     

    6bb0ee8c6e31fc447419b86e6aac913d_1608466189_123.jpg

    ▲2019년 함팅토야교회 성탄절의 현지 성도들의 특송 모습. ⓒ데일리굿뉴스


    1. 몽골 목회자 훈련원 강의와 상담, 그리고 각종 운영회의가 코로나 사태가 종료되고 몽골입국이 자유로울 때까지 주(ZOOM) 영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영상강의가 원활하게 진행되며 강의하는 강사들과 강의를 듣는 몽골 목회자들에게 성령의 교통하심이 충만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2. 몽골 목회자 훈련원에 속한 20여 곳의 교회들과 함팅토야 교회가 어려운 고난 가운데서도 진실한 믿음으로 성장되고 자립으로 가는 귀한 기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특별히 ‘어!성경’ 교육을 통해 말씀으로 하나되며 진리의 말씀인 성경이 믿음의 기둥이 되는 교회로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3. 정광윤 선교사부부와 내년봄 학기에 장신대 대학원에 입학예정인 반즐락크치 전도사가 함께 기도중인 재한 몽골 함팅토야교회는 내년 1월부터 ZOOM 영상으로 주일예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초대교회에 역사하셨던 성령의 임재하심과 새롭게 역사하심이 교회개척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심령에 충만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교회설립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내년 여름에 예정된 ‘몽골 전문강사스쿨’을 위해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선 코로나19가 완화돼 한국의 전문 강사들이 여행비자로 입국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또한 ‘전문강사과정’에 입학할 몽골 목회자와 지도자들이 사용할 교재 및 필독서 ‘어!성경 전문교재’ 등 15권과 운영 매뉴얼을 몽골어로 번역하고 출판해야 하며 이에 관계된 PPT 자료와 영상강의 자막 처리 등을 몽골어로 제작해야 합니다. 입학대상자는 대략 150명 정도 예상되며 최소 200권 이상씩 출판할 예정입니다.

     

    현재 번역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모집하여 번역 중에 있으며 재정문제를 비롯해 기술적인 어려움이 많습니다. 특별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5. 영원한찬양몽골인교회(경기도 광주 소재/담임 바이라 목사)가 자립을 위해 운영 중인 몽골식당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루속히 회복돼 재정적인 문제가 자립되기를 원합니다.

     

    아울러 몽골 함팅토야교회 교인인 아버지(호이가)와 함께 정신병 치료차 한국을 방문해 지내던 둘궁((23, 조현병환자)의 재판이 1월 14일로 연기돼 최종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해결돼 몽골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데일리굿뉴스 정광윤 선교사기자(예장 통합 세계선교부)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