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반려견이 사라졌다! > 영화 | KCMUSA

사랑하는 반려견이 사라졌다! > 영화

본문 바로가기

  • 영화

    홈 > 문화 > 영화

    사랑하는 반려견이 사라졌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05-16 | 조회조회수 : 6,782회

    본문

    c1389ce42cdb5e25446b04dd8d4df8a0_1684279565_6833.jpg
     

    사랑하는 반려견이 어딘가로 사라지자 한 청년이 부모님과 함께 개의 목숨을 살릴 약을 가지고 간절히 찾기 시작한다.


    개봉일: 2023년 1월 13일

    감독: 스테판 헤렉

    배급사: 넷플릭스

    총 제작자: 롭 로


    2016년 영어과 부교수 폴스 투통히(Pauls Toutonghi)는 "개가 사라졌다: 길 잃은 애완동물의 특별한 여정과 그를 집으로 데려온 가족 이야기(Dog Gone: A Lost Pet's Extraordinary Journey and the Family Who Brought Him Home"을 출간했다. 1998년 10월 애팔래치아 트레일에서 길을 잃은 애디슨병에 걸린 바보 같지만 사랑받는 개 곤커(Gonker)의 실화이다.


    상심한 가족은 그를 찾아 생명을 구하는 데 23일밖에 시간이 없었다. 아버지와 아들이 곤커를 검색하고, 어머니는 지역의 모든 보호소, 커뮤니티 센터 및 언론 매체에 연락하기 시작했고 곧 시계가 똑딱거리면서 병에 걸린 곤커의 목숨을 위협했다.


    곤커의 실제 가족은 소설가 투통히 아내의 가족이다. 버지니아와 존 마샬은 그의 아내 페이튼 마샬의 부모이다. 이야기에서 나오는 아들인 필딩 마샬은 실제로는 아내의 형제이다.


    "이것은 마샬 가족의 유명한 이야기였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했을 때, 나는 정말로 매료되었다. 장모는 개인적으로 훌륭한 이야기꾼이고 실제로 장인도 마찬가지이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것은 일종의 자연의 힘이다.”


    이야기에 대한 투통히의 원래 계획은 그것을 적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족에게 선물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가 장모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녀는 자신의 고통스러운 기억을 점점 더 많이 드러냈다. 부모의 학대와 소녀 시절 그녀의 유일한 위안이었던 오지(Oji)라는 애견에 대한 기억이었다. 


    "개가 사라졌다"라는 책에서 영화로의 여정은 닉 산토라(Nick Santora)라는 작가/프로듀서가 우연히 책을 읽고 투통히에게 연락하여 넷플릭스에 제출할 수 있도록 허락을 요청하면서 시작되었다. 


    “어떻게 하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롭 로도 이 자료를 정말 좋아했고 작업하게 되어 기뻤다. 충격을 받았다”라고 투통히는 회상한다. "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쇼 중 하나인 The West Wing에서 샘 시본(Sam Seaborn)을 연기했다. 그래서 그가 내 영화를 제작하고 출연한다는 것은 정말 초현실적인 일이었다."


    투통히는 책 옵션과 영화 판권을 넷플릭스에 매각했으며, "The Sopranos"와 "Law & Order" 등 여러 영화와 에피소드를 포함하는 저술한 바 있는 산토라가 각색했다.


    이 영화는 지난 여름 애팔래치아 트레일(Appalachian Trail)의 남쪽 끝 근처에 있는 조지아주 스톤 마운틴(Stone Mountain)에서 촬영되었다. 투통히의 처가 식구들인 폴스와 필딩 마샬은 세트장에서 하루를 보냈다. 그들은 그날 로를 만날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둘 다 영화에 엑스트라로 등장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