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목적 | KCMUSA

설립목적

본문 바로가기

  • 설립목적

    홈 > 재단소개 > 설립목적

    설립목적


     

    KCMUSA는 2002년 재단 이사장 박희민 목사와 초교파적으로 모인 13명의 이사들에 의해서 출범한 기독교 비영리재단으로, 인터넷이라는 첨단 정보 매체를 통해 미주 한인교회들과 선교 2세기로 나아가고 있는 한국교회의 다양한 선교를 지원함으로써 복음을 좀 더 빨리, 좀 더 널리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본 재단은 이를 위해서 KCMUSA.org라는 전세계에 유일한 기독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KCMUSA.org의 서비스는 크게 검색, 뉴스, 방송, 커뮤니티, 문화, 교회찾기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KCMUSA.org의 검색은 뉴스 컨텐츠 검색, 설교나 찬양, 교회정보 검색 등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사용자들이 교회정보 등에 관한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또 목회자나 사역자 청빙이나, 자유게시판, 샬롬게시판을 통해서 사용자가 올린 질문이나 궁금한 내용에 대해 다른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답을 달면서 지식을 주고받을 수 있다.


    KCMUSA.org는 전세계 기독뉴스와 교회들에 대한 정보, 목회자의 설교와 선교동정 등 목회현장과 선교현장에 대한 각종 정보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고, 3,500개의 한인교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해서 전세계 어디서나 한인교회들과 목회자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Cyber Korean Christian Church Network을 구축했다.


    또한 현재 엄청난 숫자로 증가하고 있는 한인 1.5세 또는 2세 크리스천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English Korean Christian Cyber Network의 하나로 KCMUSA 유투브 채널을 신설해서 영어권 목회자들의 설교, 은혜로운 찬송들을 주제별로 모은 찬양, 매일의 말씀 묵상을 위한 성경읽기를 제공하고 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