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디바' 동방현주, 신곡 '예수님 때문에' 발표..."하나님 은혜 고백하는 찬양" > 찬송/CCM | KCMUSA

'CCM 디바' 동방현주, 신곡 '예수님 때문에' 발표..."하나님 은혜 고백하는 찬양" > 찬송/CCM

본문 바로가기

  • 찬송/CCM

    홈 > 방송 > 찬송/CCM

    CCM [동방현주] 'CCM 디바' 동방현주, 신곡 '예수님 때문에' 발표..."하나님 은혜 고백하는 찬양"

    페이지 정보

    본문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살아갑시다. 힘을 냅시다. 예수님 때문에…” 


    '사명' '사모곡'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찬양사역자 동방현주가 신곡을 발표했다. 


    최근 공개된 동방현주의 곡 '예수님 때문에'는 하나님이 주신 은혜에 대한 감사의 고백이 담겼다. 


    삶 가운데 새 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모두에게 임하길 바라는 그의 마음이 녹아 있다.


    동방현주는 "고통스러운 현실에서 우리를 살리고 소망을 주시는 분은 오직 예수님 뿐"이라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모두에게 이번 찬양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되는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곡 '예수님 때문에'는 전대현 프로듀서가 작사·작곡 했으며, 이문세 밴드의 밴드마스터인 기타리스트 장제원, 소리엘 등 다수 앨범을 작편곡 해온 임호 교수 등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이 함께했다. 


    동방현주는 전달력을 높히기 위해 창법도 새로 연습하는 등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동방현주 측은 "자타공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힘을 보탰고, 관록있는 사운드 디자인이 더해졌다"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가수 본인이 여러 변화와 노력을 시도해 아름다운 찬양으로 열매맺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행신침례교회 김관성 목사는 추천사를 통해 "외롭고 절망에 빠졌다면, 이번 찬양을 통해 참된 회복을 얻길 바란다"며 "우리 모두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복된 인생들이라고 격려해주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라세계비전교회 김성현 목사도 "찬양을 통해 새 힘을 얻고 승리하길 기원한다"면서 "험한 광야와도 같은 삶을 사는 우리들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모든 것을 넉넉히 이겨내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방현주는 중앙대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한 뒤 2004년 10월 첫 앨범 ‘주님은(the Lord Is)’을 발표, 찬양사역 외에도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섬김과 나눔 사역을 펼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최상경 기자 cs_kyoung@goodtv.co.kr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