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나이트 클럽(The Thursday Night Club)" > 영화 | KCMUSA

"목요일 나이트 클럽(The Thursday Night Club)" > 영화

본문 바로가기

  • 영화

    홈 > 문화 > 영화

    "목요일 나이트 클럽(The Thursday Night Club)"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2-12-29 | 조회조회수 : 4,950회

    본문

    778ecc1a65cb0f6581b86ad118e99bc8_1672336042_1011.jpg
    

    "목요일 나이트 클럽(The Thursday Night Club)"은 다음 세대에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라는 또 다른 크리스마스 영화이다.


    디스코 아이콘 글로리아 게이너(Gloria Gaynor)가 출연하는 이 영화는 현재 Pure Flix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디스코 음악인 "I Will Survive"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게이너가 출연한 것은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그녀는 크리스마스 영화에서 의사 역을 맡아 연기 데뷔를 했다.


    게이너는 최근 크리스천포스트와의 화상 인터뷰에서 "나는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 항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휴일이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는 영화에 참여하는 것,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것... 그것은 내게 정말 멋진 일이었다. 나는 기회에 뛰어들었다"라고 말했다.


    79세의 이 연기자는 크리스마스에는 사람들의 "마음이 가장 열려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에 희망의 메시지를 가장 잘 받는다고 말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배우 케빈 맥날리는 그가 출연할 작품 속에서 더 깊은 의미를 찾은 후 이 새로운 기독교영화 시리즈 출연했다.


    그는 계속해서 "크리스마스에는 사람들의 마음이 가장 많이 공유와 배려에 대해서 열려 있다. 나는 이 영화가 동료 남성들과의 공유와 배려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라고 말했다.


    게이너는 매우 솔직한 기독교인이지만 그녀의 성공은 주로 주류 엔터테인먼트에서 이루어졌다. 그녀는 성공의 절정기에 접어든 30대에 예수님께 자신의 삶을 온전히 바쳤다. 그녀는 오늘날까지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남아 있으며 2019년에 "Testimony"라는 가스펠 앨범을 발표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